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차가 녹차로 변하는 슬픈 보고서 (확장판)

이번 여름은 유난히 고온다습한 날이 많았다.

한달이 되지 않았을 무렵, 대쉬보드 상태가 궁금했던 나는 탈거해서 확인 해보기로 했다.

깔끔한 상태를 생각하며, 호기롭게 커버를 열었는데...

자 지금부터 확인들어가겠슴니다잉~

따라란 따라란 따라란딴 꿍짝짝 쿵짝짝

따라리라라리...

 

사...사쿠라여?

 

와... 전체적으로 사쿠라가...

아니, 녹 꽃이 활짝 피었다.

처음보다 환원제 색상도 연해져 있었고 녹 가루가 으스러져 내리는 상태였다.

이건 멘탈이 무너지는 정도를 넘어 멍한 상태가 지속되는 공간에 갇힌 것 같았다.

ㅅㅂ 이게 뭔 상황이래

뚜렷한 방법이 생각나지 않아 우선 남은 녹환원제를 다시 도포했다.

너 효과가 있는거니?

그로부터 한달 후, 아픈 기억이 사라질때 쯤...

유투브 알고리즘이 녹환원제 홍보영상을 추천했다.

잊고 있었나 휴먼?

관련 댓글을 유심히 읽던 나는 녹환원제는 답이 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 

아마도 난 광고에 속은 거야...

마지막으로 미뤄두었던..

처음에 생각했지만 외면했었던...

최후의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다.

그거슨

바로

아!연!도!금! 코!팅!제!

고품질의 미립자 아연말을 사용하여 개발한 코팅제로 아연도금과 같은 장기방청 ~!@#$%^%@#!

 

넓은 칸에 주차를 하고 결전의 순간을 기다렸다.

배송이 완료되었고 준비물을 챙겨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갔다.

너만 믿는다

자 다시 탈거...

보조석

걸죽한 상태로 전보다는 나아졌으나, 여전히 녹이 피어나고 있었다.

운전석

여기서 포기할 순 없지...

벽 페인트칠 할 때 사용하고 남았던 비닐 테이프를 사용해서 실내 내장재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마스킹했다.

보조석 마스킹
운전석 마스킹

마음의 준비를 하고 도포 시작!

락카칠 한번도 해본적 없는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조심조심 골고루 분사한다.

분사 디테일

은색으로 변한 모습을 보니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조수석 아연방청제 도포
운전석 아연방청제 도포

15분 건조 후, 2차로 부족한 부위를 뿌려주고 마무리 했다.

보조석 힐링사진
운전석 힐링사진

안쪽 면도 하고 싶었지만, 뿌리는 각도도 안나오고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기에 이쯤에서 마무리했다.

안쪽에 있는 녹은 그냥 레드선하기로 하기로...

이쪽을 보세요.

레드썬!

바깥 부분은 거의 완벽하게 아연방청제가 도포되어 정말 녹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진짜 폐차때까지 잊고 살아야지.

더 이상은 못하겠다.

신차를 사서 이게 뭔 개고생인지...

이 다음은 깔끔하게 포기하겠습니다.

시합 종료!